베트남 마사지, 전통 마사지 마사지샵 이용 꿀팁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마사지, 전통 마사지 마사지샵 이용 꿀팁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마사지, 전통 마사지 마사지샵 이용 꿀팁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방 안내 해주고 나서 꽁까이 이쁜 도움이 마사지사 원하면 나한테 돈 달라고 한다. 그리고 시설을 보는데 솔직하게 2.5류 정도 된다. 현지인들이 운영하는곳인데 싼맛에 이용받는다고 보면 된다. 욕조가 있는데 욕조에 물받아서 샤워시켜주는데 머리카락 다 있고 정말 찝찝해서 죽는줄 알았다. 초이스 같은 경우에는 애들 3명 이상 체인지하면 웨이터가 그냥 하라고 대놓고 말한다.


호치민을 대표하는 사파리 가라오케는 호텔, 쇼핑몰, 관광명소 등 다양한 장소에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까지 세세한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베트남의 팁 문화에 대해 서양권에서는 대체로 $5 ~ $10 내외의 팁을 줘야 한다는 의견이 지배적인 편입니다. 반면 한국, 일본 등 팁 문화가 없는 아시아 국가에서는 서비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굳이 팁이라는 방식으로 표시해야 한다는 것에 의구심이나 거부감을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로 바와 다소 유사한 성격을 띠고 있는 펍이나 나이트클럽에서도 웨이터 혹은 서빙 직원에게 팁을 건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보통 서로가 누군지 모르는 남녀 간의 사교가 주목적인 곳에서는 팁을 지불하고, 이와 달리 여행객들 혹은 지인들 간의 친목이 주목적인 곳에서는 팁을 내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사실 일반적인 마사지와 비슷하나 가격이 너무나 혜자스럽기에 교민들이 많이 찾는것인데 뭐 시스템이 좋거나 그런건 아니다. 다만 이곳에서는 청룡열차 마사지 방식이라고 특징을 가지곤 있다. 한인업소로 운영되고 있어 픽업도 가능하며 예약도 가능하지만 가격은 오히려 로컬보다 저렴한편에 속한다. 안에는 헬스장도 있는데 마사지가 끝나고 헬스하러 오는 사람들도 간혹 있더라.


대충 정리하고 침대에서 넷플릭스 연결해서 베트남 영화 봅니다. 정말 더럽게 재미없었지만 그냥 시간 보내기로 보고 둘째 날도 아쉽게 저물었습니다. 업소에 대한 내용을 어느정도 알고 계신 분들은 이 업소가 지원하는 시스템이 무엇이며 서비스는 어떤것인지 원하고 받고싶은 서비스를 최대한으로 이용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단한 예로 픽업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곳인지 또는 픽업과 샌딩까지 가능여부를 알 수 있으며 이는 곧 내가 추후에 발생될 수 있는 지출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월루SPA는 불과 1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빨간그네가 나오기전까지 VIP SPA업소와 함께 용두산맥을 이루고 있었던 곳이다.


하노이 가라오케 어디를 가시든 현지인을 대상으로 하는 로컬 가라오케만 아니라면 꽁까이들 수질에 대한 걱정은 내려놓으셔도 됩니다. 여기에 더해 화끈하고 만족스러운 하노이 밤문화를 즐기기 위해 한 가지 또 중요한 부분이 있는데 바로 꽁까이들의 마인드입니다. 꾸준한 수질 관리는 꽁까이 외모도 외모지만 서비스 마인드가 부족한 친구들은 바로바로 일을 그만두게 하고 동시에 새로운 얼굴로 즉시 충원됩니다. 술 자체는 추가하실 수 있지만 되도록이면 정해진 정도만 기분좋게 드시고 2차 나가시는 편이 좋지만 또 사람이 놀다보면 조금더 마시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적당한 수준에서 추가하시면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그때 당시에 해외여행을 처음 나갔던 터라 그쪽 음지의 세계를 잘 알지도 못했으며 더욱이 목적 자체가 이런것인지 처음 알았습니다. 다낭 마사지들은 로컬보다 한국인의 인프라가 가장 잘 깔려있습니다. 외국인들도 이곳으로 와서 서비스를 받고 갈 정도로 다양한 시스템과 퀄리티를 자랑하죠. 대표적인 붐붐 불건마로서 황제스파,빨간그네,화월루,페트로 같은곳이 있으며 투핸드로 청룡열차,뉴라이프,풍투이가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인프라가 잘 깔려있는 이유는 바로 공항과 시내와의 ‘거리’ 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으로 전문적인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소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적인 마사지사는 모든 과정에서 이용객과의 피드백을 통해 전문적인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반돈 거리에서 가까운곳에 있는 럭셔리 가라오케는 최근에 오픈한 신생 가라오케입니다. 최신 시설답게 외관이 특히 매우 장엄하고 화려하게 꾸며져 있는데 지나가다가 누구나 한번쯤 처다보게 만들 정도로 화려함을 자랑합니다. 럭셔리 가라오케는 넓은 공간에 총 30 개의 방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방 모두 아름답고 반짝이는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베트남 이발소 서비스에 모든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스킨케어를 전문적으로 더하여 황제식으로 손님을 편하게 케어하는 서비스샵입니다.


사실 가성비만 따지고 보면, 120분짜리가 나을 것 같지만, 처음이고 하니 그냥 90분짜리를 선택했다. 결린 어깨를 시원하게 풀겸, 압을 좀 세게 할 줄 아는 안마사를 부탁했다. 렛츠 릴렉스는 방콕스파에서 남성전용 업소로 바뀐지 얼마 안된곳임. 저녁5시전까지는 건마로 운영되고 있다가 저녁이후에 남성전용 업소로 바뀌는데 아직까지는 사람들에게 그렇게 입소문 난 업소는 아님.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답게 여행을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인프라가 가장 잘 발달되어 있으며 골프장, 유흥, 숙소, 식사 등등 모든 시설 하나하나가 베트남 최상급 수준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 마지막 날 플랜하고 갔던 다낭 콩스파, 호이안에서 2박을 하며 마지막 날 BSS를 통해 짐을 맡기고 갈 수 있던 곳입니다. 따로 픽드랍 서비스는 안 되는 것 같았고, 대신 다른 마사지샵들과 달리 엄청난 가성비로 승부수를 띄우는 것 같았습니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나트랑 시내 마사지 샵은 동시에 무려 8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일행이 많아도 걱정 없겠어요. 하노이에서도 클럽이 몰려있는 하노이 플라자 호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히어로 바는 하노이에서는 보기 드물게 새벽 4시 까지 운영하는 클럽으로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클럽이라서 현지인은 물론 외국인들과 함께 어울리기도 좋습니다. 호치민에는 수 많은 루프탑 바가 있으며 멋진 야경과 함께 식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AB타워 26층 스카이라운지에 자리잡고 있는 칠 스카이 바는 그 중 최고로 손꼽히는 핫플레이스로 우주선 같은 모양의 야외 바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전라도달리기 전라도달리기 전달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Report this page